후기,정보

부산 서면 정준호 더 스타 뷔페 후기/리뷰

GJ유시 2019. 7. 23. 00:3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생일에 가족들이 다모여서 부산 서면에 있는 더 스타뷔페에 가게 됐어요! ㅎㅎ


가격 정보는 아래에 사진 올려놨습니다!


정말 비싼 뷔페라고 해서 기대를 했었는데 


뭐 전 가격이 비싸면 따른 곳 보다는 음식 종류가 엄청 많을 줄 알았는데


네 많습니다 ㅋㅋ  엄청 까진 아니고 조금씩 여러번 왔다갔다하면 금방 다 먹더라고요 ㅎㅎ

일단 아버지랑 제가 가저온 겁니다. 스테이크랑 깐쇼새우? 뭐였지 ㅋㅋㅋ

육회랑 초밥 등등 

저게 아마 딸기 요거트, 오렌지, 자몽 이렇게 인데 과일?

 그런 곳에 저게 있어서 들고왔는데 병이 이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두번쨰인가 세번쨰에 스테이크가 맛있어서 한번 더 먹고 옆엔 각종 고기류들? 

양꼬치, LA갈비, 뭐지 폭찹이었나 2~3가지 고기종류들이 더 있었어요


<밑으로 내부 구조? 입니다 ㅎ>

왼쪽 일식  오른쪽은 음료 종류

초방이나 알밥 또 뭐였지... 제가 생선 않좋아해서 잘 안봤어요 ㅠㅠ



여긴 뭐 장독들이 있던데 그냥 장식인듯 합니다.


쉐프님들? 앞에 모형음식들은 주문하면 즉석으로 만들어주는 음식들입니다.


비빕밥도 있는 ㅋㅋㅋ


요기에 음식들이 많았는데 못찍었네요 ㅠ 고기들 있던데고 


맞은편에는 중식들이 있었어요


그리고 저기 옆에는 이탈리아 음식들? 스파게티 이런거 있었어요! ㅎㅎ


요기는 아까말한 이탈리아 코너 옆에 있는 후식& 빵류 들이 있어요!


내부 구조의 일부분입니다, 방도 있고 2군데 더 이런 곳이 있더라고요 ㄷㄷ 정말 넓음 ㅇㅇ


저기 모니터에는 어린이방? 을 보여주는 모니터입니다. 


애들 데리고 온 부모님들 맘 편히 식사하라고 해놓은 듯한?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입구쪽에 카페도 같이 있는데 물론 공짜이고 나갈때 아메리카노 한정이었나?

테이크 아웃으로 커피 한잔 들고 나갈수 있어요! ㅎㅎ

가격은 이렇습니다!!


평일 점심가격 까지는 어찌 가겠다만은..... ㅎㅎ 가난한 자는 웁니다 ㅠㅠ


진짜 이떄까지 다녀온 뷔페들은 2만원 중반? 가격대 (별로 안가봐서 기억이....ㅎ) 인 곳이랑 

싼 곳이랑 좀 다녀봤지만 이렇게 맛의 질이 다르다?


뷔페인데 정말 가격값한다는걸 제대로 느꼈습니다.


다음에 돈 여유되면 가고싶네요 ㅎㅎ

부산 서면에 있어요! 부산 놀러갈떄 서면 자주 갔는데 


자주 가는 거리보다 좀 더 밑에 있는 위치에 있어서 저기에 저런 좋은 뷔페가 있는지 몰랐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