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장소/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안녕돼지국밥 방문 후기

by GJ유시 2024. 11. 13.
반응형

[ 안녕돼지국밥 ]

 

안녕돼지국밥
안녕돼지국밥 외관

 

돼지국밥보다는 순대국밥이 더 많은 수원에서 오랜만에 돼지국밥이 먹고 싶어서 찾은 맛집  '안녕돼지국밥' 입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703 1층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장번호 : 031-305-8817
 
주차 : 식당 앞 3대 주차 가능
 

 
가게 크기 및 내부 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테이블도 넓게 떨어져 있으면서도 자리도 많아 좋았습니다. 
 
한쪽 구석에는 셀프바가 있습니다. 
 

 
셀프바에는 앞접시와 김치 2종류, 고추, 양파, 된장과 무려 소면이 있었습니다!!
 
소면은 사실 한입에 다 먹을 수 있을 만큼의 적은 양이 말려있었지만 셀프라 3개 정도 들고 와서 말아먹었습니다.
 

출처: https://map.naver.com/p/search/%EC%95%88%EB%85%95%EB%8F%BC%EC%A7%80%EA%B5%AD%EB%B0%A5/place/1885624984?c=15.89,0,0,0,dh&placePath=/menu 네이버지도 안녕돼지국밥 메뉴판 사진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추천메뉴로는 수육백반과 수육찜이 있었고 다른 글 리뷰에도 수육백반이 맛있어 보였지만 돼지국밥이 먹고 싶었던 터라 돼지국밥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음식을 주문하면 쟁반채로 반찬을 두고 가시고 밥도 미리 주시고 갑니다.
 
그리고 테이블에는 옆에 다대기랑 새우젓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돼지국밥 보통으로 시켰습니다.
처음에 뽀얀 흰 국물에 고기와 파가 들어간 국밥의 모습으로 나오지만 제가 급하게 다대기랑 부추를 넣느라 사진을 뒤늦게 찍어버렸습니다.
 
맛은 정말 맛있었고!! 반찬으로 나오는 석박지도 정말 계속해서 리필해 먹었습니다.
 
그리고 일행은 뚝배기매운돼지찜을 시켰는데 저게 진짜 한 뚝배기에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맵기는 사람마다 다르지만 신라면도 매워하는 제가 느끼기엔 신라면보다는 살짝 더 매운 정도였습니다.
 
 
 
 
최근 돼지국밥집도 별로 없고 있어도 맛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의 맛집도 많이 없어서 늘 아쉬웠는데 집 근처에 생긴 돼지국밥집이 맛집이라서 갑자기 행복해지는 기분입니다.
 
가격도 요즘 오른 가격들에 비해 많이 비싸진 않고 적당한 가격인데 다른 메뉴들도 그렇게 비싸다고 생각되지 않는 좋은 가게라고 생각됩니다.
 
 


 

이상으로 안녕돼지국밥 방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