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정보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 후기

GJ유시 2020. 8. 19. 22:45
반응형

광고가 아닌 제가 직접 구매한 후 간단 후기 남기는 겁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에서 8월 12일까지 구매하면 케이스 포함 198,000원에 구매 할 수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에어팟 프로를 사기 위해 조금 씩 돈 모으고 있었는데 기다리다 지치기도 했고 친구가 산다길래 같이 사버렸죠 ㅎㅎ


11일 밤에 구매를 하였고 시기가 14일 택배 휴무일에 겹쳐 17일 월요일에 도착을 하여 실물을 봤습니다! 


요즘 삼성이 친환경적인 포장을 한다고 하던데 일반 테이프가 아닌 옆에 종이 테이프? 같은 걸로 밀봉되어있고 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열면 내용물에 비해 공간이 좀 비어있네요.



저런 종이에 말려서 포장되어 있어서 잘랐는데.....


??? 저기요 ???  이렇게 아래오 나올 꺼면 저렇게 포장을 왜...... 그냥 배송 때 충격 완화용인건가....


뒤는 간단하게 기능 종류와 간단한 설명 정도가 있고 위 아래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안에는 요즘 방식대로 뚜껑에 보증서가 있고 본체, 충전선이 있습니다.


케이스는 같이 안 오고 다음날에 와서 고이 모셔놨다 끼워 봤습니다.








저는 도날드덕 케이스를 선택했고 옆에 고무걸이? 부분으로 고정한다고 해서 케이스가 고무인가? 생각했는데 겉이 부드러운 질감의 플라스틱 케이스가 왔고 고무부분을 뒤집어 고정해 봤는데 불편해서 쓰기 힘들어 그렇게 안할려고요 ㅋㅋㅋㅋ


착용감은 평소 귓구멍이 작아서 그런지 착용에는 불편함은 없었고 어느 유튜버들이 다 말했듯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그렇게 뛰어나지 않네요... 삼성이 제시한 올바른 착용법으로는 효과가 별로 없고 가능한 귓구멍에 집어 넣으면 효과가 느껴지네요 ㅎㅎ


음질은 나쁘지 않고, 착용감과 노이즈 캔슬링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 싶습니다.


그리고 아쉬운건 터치 커스텀이 한 번, 두 번, 세 번 터치가 있고 길게 누르는 것도 있는데 설정에서는 길게 누르는 것만 노이즈 캔슬링과 볼륨 조절 이렇게 선택할 수 있어 터치 커스텀의 자유도가? 낮아 아쉬웠습니다....


이상, 오픈형인데 불편함 없고 성능도 괜찮게 뽑은 갤럭시 버즈 라이브! 한동안은 계속 쓰겠지만 나중에 기회가 생긴다면 에어팟 프로랑 교환하거나 돈의 여유가 된다면 커널형으로 좋은 제품을 사고 싶네요....


보잘 것 없는 후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