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래

숀 - way back home [듣기/가사/해석]

GJ유시 2018. 11. 21. 00:00
반응형


            [곡] way back home

[아티스트] 숀(SHAUN)

 [장르] 인디뮤직



나온지는 좀 됐지만...    2018년 6월 27일에 나온 노랩니다.


저도 그렇지만 들어보신 분들의 반응은 대부분 비슷하더군요 


다소 생소한 가수인 '숀(SHAUN)'의 'way back home'이 음원차트 역주행 해서 1위를 차지 했더군요.


노래를 찾아보다 무슨 조작 논란이 있던데 저는 일부러 찾아보진 않았습니다.


이노랜 제가 느끼기에는 1위를 충분히 할 수 있을 만한 가치가 있는 노래입니다.


한국 가요에서 찾기 힘든 멜로디 구성과 가사 또한 어렵지 않으면서 잘 표현했다고 


필자는 개인적으론 생각합니다.(아니라면 아니겠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홥니다!!ㅎ)



출처 : https://youtu.be/zzBNUmwXzik


가사해석 제가 생각하던거와 크게 다를게 없네요


밑에 가사와 함께 다른 분이 해석 해주셨던데 좀더 깔끔한 해석이여서 가져왔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