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노래

[애플 맥 광고 노래] 김하온 (HAON) - 꽃 (Prod. AVIN)

GJ유시 2020. 8. 24. 12:45
반응형

[애플 맥 광고에 나온 노래를 듣고 찾아서 쓴 글입니다.]

[절대 애플 관련 광고가 아닌 노래 추천을 위한 글입니다.]



김하온, 고등래퍼2에서 보았던 순박해 보이던 소년이 어느세 시간이 흘러 


이제는 멋지게 변해있네요 ㅎㅎ


오늘은 우연히 애플 맥 광고에서 나오는 노래가 순간 훅 치고 들어와버려서


유튜브에 바로 애플 맥 광고 노래라고 검색하니 나온 노래가


'김하온 - 꽃' 입니다.


- 애플 맥 광고 속 장면 -


[애플 맥 광고 영상]


위에서 광고가 거의 끝날 때의 BGM에 순간 '이게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고 


바로 폰으로 검색하고 있었네요.


아마 이 광고를 보신 분들이고 이 노래를 모르셨다면 어떤 노래인지 궁금하셨을 겁니다.


애플에서 이렇게 좋은 노래로 광고를 만들어줘서 고맙네요.(저는 애플 제품 안 쓰지만,,,,ㅎ)



아래 노래 영상을 통해 들으시면 됩니다.



노래는 2019년 1월에 나온 곡으로 평소 듣는 장르는 아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말 중독성도 있고 마음에 드네요.



아래 가사와 함께 노래 들으시고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블로그 방문 감사합니다.



블로그 아래에 있는 공감 버튼 한 번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