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정보

장패드 주문제작 했습니다.ㅎㅎ

GJ유시 2020. 4. 20.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GJ유시입나다.



제가 이번에 개인적으로 만들어 보고싶어서 장패드를 주문제작하였습니다.


기존 쓰고있던 장패드 크기가 가로(780mm)X세로(300mm) 이 크기를 써서 찾아보니


네이버 검색에서 이 크기 주문 제작 받는곳이 아래



https://smartstore.naver.com/masterplan/products/2233865591


마스터플래닝 이 곳이 가장 리뷰도 많고 구매이력도 많더라고요 


후기도 찾아보니 믿고 맡길 수 있겠다 싶어서 주문해버렸습니다.



이 그림으로 하는데 원작자님에게 허락 받고 만들게 됐습니다.


마침 주문 하려고 하는데 이벤트 중이네요? 저렴한 가격으로 이벤트도~~ ㅎㅎ




장패드에 쓸 디자인을 보내면 검토하고 가능한지 여부나 수정을 하고 만든다고 하네요!


처음 만드는 거지만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을것 같네요!



혹시 장패드 주문제작을 하신다면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